지난 3월 14일 일명 화이트데이, 예상 못 한 달콤한 이벤트가 펼쳐졌답니다💝
 
젠스타메이트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고생하는 임직원들에게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달달한 사탕 자체도 기쁘지만 디테일에서 더 큰 특별함과 감동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백 마디 말보다 한 장의 사진으로 보여드리는 게 낫겠죠?
 

🍭 더 특별한 화이트데이 CANDY 
유리병에는 라벨로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고, 사탕에는 사명과 심볼을 녹여낸 섬세한 이벤트였습니다.
조용히 기획하고 준비하신 담당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네요. 그러면 짧은 기획 의도를 들어볼까요?

I   “임직원들이 애써주시는 것에 비해 소박한 선물이지만, 항상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습니다.
     작은 이벤트이지만 지친 업무 속 즐거운 환기가 되었기를 바랄 뿐입니다.”
 
세심하고 다정한 기획의도에 맞게끔 사무실에도 소소한 행복이 가득찼는데요.
과연 사탕을 받아본 직원들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전달할 때 곳곳에서 감탄사들이 터져나온 것으로 대신 하겠습니다. 조금 더 추가로 자랑하자면 몇 명은 어디서, 어떻게 제작했냐고 문의까지 들어왔었다는 사실. 이벤트 성공을 기념하는 뿌듯한 미소가 그려집니다.
 

🍭 모두가 행복해야 제맛, 1인 1 CANDY
여기서 끝이 아니죠, 임직원 그 어느 누구도 서운해서는 안된다, 우리는 한 가족이니까요.
비록 업무 장소는 다르지만 행복은 다 같이 누려야죠. 외야 사이트에서 묵묵히 일하는 임직원들도 달콤한 화이트데이를 즐겼답니다. 세심한 담당자가 미리 날짜에 맞추어 배송 서비스를 예약했기에 모두가 1인 1 사탕의 행복을 누릴 수 있었어요.

어려운 환경에서도 묵묵히 일하는 노고에 감사하며, 당 충전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남는 기억은 정량보다 정성적인 것 같아요. 함께한 시간과 대화, 이벤트 등의 경험을 공유하며 유대감과 신뢰를 형성한다고 생각합니다. 
부디 모두가 추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더 쌓이길 바라며 이벤트 리뷰는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이벤트가 발생하면 빠르고 생생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그리고 젠스타메이트 블로그 자주 놀러오는 것도 잊으시면 안돼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