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도 절반에 다다른 시점. 젠스타메이트는 지난 6개월을 되돌아보고, 남은 6개월을 준비하는 시간을 갖는 ‘2025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2025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는 단순한 워크숍이나 연수를 넘어 조직의 미래를 함께 설계하는 시간이었는데요. 임원 9명, 사업부장 5명, 팀장 28명 등 젠스타메이트의 리더들과 스태프 5명까지 총 47명의 인재들이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갖춘 경기도 가평 ‘좋은아침연수원’에서 1박 2일간 함께 머물며, 조직의 현재를 진단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전략회의는 각 부서가 개별적으로 추진해온 업무들을 전사적 관점에서 통합하고, 하반기 성과 창출을 위한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도출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또 조직 구성원 간의 유대감과 소속감을 강화해, 더욱 강력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하반기를 맞이하고자 했습니다.

 

📍 전략 수립의 시간

도착 직후 바로 본격적인 전략회의가 시작되었습니다. 각 본부와 사업부별로 상반기 실적을 면밀히 분석하고 검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단순한 수치 보고를 넘어서 성과 및 아쉬운 부분에 대한 배경과 요인을 심층적으로 논의하며,  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구체적인 해결책을 함께 모색했습니다. 특히 임원진과 사업부장님, 팀장님들이 한 자리에서 직접 소통하며 조직 전체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통합적 접근 방안을 도출해냈습니다.

 

🌅 소통과 결속의 시간

치열한 토론과 브레인스토밍이 끝난 후, 저녁에는 야외에서 함께 식사를 하며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둘째 날은 함께 조식, 티타임이 진행됐습니다. 모든 일정을 마친 후, 참석자들은 함께 버스에 올라 회사로 향했습니다.

 

🚀 하반기, 새로운 도약을 위하여

이번 경영전략회의는 단순한 워크숍을 넘어 젠스타메이트가 하나의 팀으로 결속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회의를 통해 우리 모두가 공감한 것은 고객사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것이 젠스타메이트의 핵심 가치라는 점이었습니다. 상반기 성과를 분석하고 하반기 전략을 수립하는 과정에서 항상 중심에 있었던 질문은 “어떻게 하면 고객사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까?”였습니다.
각 본부와 사업부에서 논의된 모든 개선 방안들은 결국 고객사에게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향으로 수렴되었습니다. 젠스타메이트는 하반기 이러한 고객 중심의 사고를 바탕으로 더욱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