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현하기엔 쑥쓰러웠지만 마음속으로 칭찬하고 싶었던 동료를 소개하는 젠스타메이트의 조직문화 캠페인이죠? 젠메인의 지치지 않는 릴레이, 칭찬 릴레이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매 월 한 명씩 칭찬 주인공을 선정해 숨겨왔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는데요.

2024년 마지막 달의 주인공은 바로 물류PM1팀 장동혁 대리님입니다.
장동혁 대리님이 칭찬릴레이 주인공으로 선정된 이유는
 책임감 차분하고 성실한 태도, 책임감 있는 업무 처리, 늘 긍정적인 마음가짐 때문이었습니다. 아래에 선정 소감을 통해 장동혁 대리님을 알아보러 가시죠!

Q. 12월 칭찬릴레이 주인공으로 선정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자기소개와 소감 한 말씀 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물류PM1팀 장동혁 대리입니다.
이제 막 한 살이 된 딸을 키우고 있어서 모든 취미생활을 잠시 접고 육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든 순간도 많지만, 저를 보고 웃어주는 딸의 모습을 보며 큰 행복을 얻고 있습니다. 
또 요리를 좋아해서, 육아퇴근 후에는 아내와 함께 제가 만든 안주를 곁들여 술 한잔하며 소소한 즐거움을 누리고있습니다. 최근에는 찹스테이크와 항정살 조림을 맛있게 해먹었습니다!

   

 

메이트플러스에 입사한 지 2년 차에 칭찬 릴레이에 선정되어 정말 뜻깊은 한 해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동안 물류사업본부와 젠스타메이트의 많은 동료분들께서 큰 도움을 주신 덕분에 지금까지 열심히 근무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저를 추천해주신 이석배 과장님과는 입사 당시 시행된 버디메이트 활동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신입사원들이 회사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이처럼 유익한 프로그램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합니다.

 

Q. 업무 때문에 생긴 습관이나 직업병이 있다면 소개해 주세요.

매일 병처험 지역별 날씨 뉴스를 찾아보게 됩니다! 물류센터 PM 업무를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누수, 동파, 화재와 같은 사고를 예방하고 대비해야 하다 보니 날씨 정보를 면밀하게 파악해야 업무를 수월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폭우로 인해 누수가 빈번하게 발생해서, 비가 오는 지역과 강수량을 면밀히 체크하게 됩니다. 겨울철에는 배관 동파 위험이 있어 기온이 얼마나 내려가는지, 혹시 주의보나 경보가 발생한 지역은 없는지 항상 신경 쓰게 됩니다. 그래서 한여름과 한겨울에는 기상청 홈페이지를 항상 한쪽에 띄워놓고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것이 습관처럼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Q. 최근 가장 즐거웠던 기억이 있다면요?
지난 10월, 저희 세가족은 남원으로 기차여행을 갔습니다. 저희 딸 소윤이는 처음하는 기차 여행이었는데요.
제 품에 안겨 기차 밖 풍경을 신기하게 보며 즐거워하던 소윤이의 모습이 특히 기억에 남습니다.
앞으로 소윤이에게 많은 것들을 경험하게 해줄 생각에 벌써 마음이 설렙니다!

 

Q. 동료분들에게 추천할 회사 주변의 맛집을 한 곳 소개해 주세요.
종로5가의 백제정육점을 추천드립니다.

차돌박이와 육회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고기러버분들은 한번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Q. 마지막으로 동료 직원 분들에게 한마디! 
모두가 어려울 것이라 생각했던 2024년도 마무리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송구영신”의 의미처럼 지나간 한 해의 아쉬움은 뒤로하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더 큰 성과와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상으로 소감을 마치겠습니다. 다음달 주인공도 기대해주세요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