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현하기엔 쑥쓰러웠지만 마음속으로 칭찬하고 싶었던 동료를 소개하는 젠메인의 지치지 않는 릴레이, 바로 칭찬 릴레이 입니다!
월 마다 선정되는 조직문화 캠페인을 통해 숨겨왔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는데요.
2024년 11월의 주인공은 바로 전략컨설팅팀 이석배 과장님이며, 선정 사유는 친절하고 빠른 피드백, 업무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 정확하고 깔끔한 업무처리였습니다. 아래에 선정 소감을 통해 이석배 과장님을 알아보러 가시죠!
Q. 선정에 축하드리며, 자기소개와 소감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전략컨설팅팀 이석배 과장입니다.
서른 중반에 접어들며 비루한 체력을 통감하고 올해 초부터 런닝과 테니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아주 조금씩 느릿느릿 늘어가는 기록과 실력(?)을 통해 스트레스도 풀고 성취감도 느끼고 있습니다.
또 여러 장소를 여행하고 맛집을 찾아다니는 식도락 여행도 매우 좋아합니다.
Q. 업무 때문에 생긴 습관이나 직업병이 있다면 소개해 주세요.
직무에 따라 습관도 여러번 바뀌었습니다.
리테일LM 업무를 맡았을 때에는 맛집을 방문해본 뒤 프로젝트를 맡으면 제안해보곤 했습니다.
지금의 매입매각, NPL 관련 업무를 하게 되면서는
일상에서 흥미로운 실물 자산이나 토지를 발견하게 됐을 때 히스토리를 검색해보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Q. 하루를 힘내기 위한 주변의 맛집을 한 곳 소개해 주세요.
요즘 점심시간엔 종로돈부리를 자주 찾고 있습니다. 사케동과 더블가츠동을 번갈아가면서 먹고 있는데 점점 사람이 많아지는 것 같아 걱정입니다ㅜㅜ
Q. 마지막으로 동료 직원 분들에게 한마디!
어느덧 올해도 두달 남짓 남아 수확의 계절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우리 모두에게도 춥고 어려운 시간이지만 또 새로운 목표를 향해 힘내서 다같이 나아갈 수 있도록
그간의 일들 잘 마무리할 수 있는 다음 두 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소감을 마치며, 다음달의 주인공을 기대해주세요 ✨